‘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스팸문자, 스미싱 문자가 넘쳐나는 현실에서 당사자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문자로 이렇게 휴대폰 소액결제 장기 연체 미납요금 문자를 보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아 보입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 이상 지체될 경우에는 통신사뿐만 아니라 결제대행사까지도 미납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결제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먹튀,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발생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불가 같은 경우에는 진행이 어렵기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미납정책 루트)와 결제 수단을 갖추고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휴대폰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화 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소액결제 정책이란 결제대행사에서 휴대폰 사용자의 신용도에 맞게 책정되어 있는 결제 한도를 말합니다.

따라서 미납 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 필자가 정책을 해결했을 때 도움을 주었던 곳인데 한번 첨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은 앞서 말했듯이 명확하게 어디에 규정해서 설명되어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해답을 찾기 위해서는 본인이 이용하시는 통신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답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용제한설정을 클릭하면 위사진처럼 이용제한 상태에서 이용제한(고객요청)이라고 나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결제 한도를 넘어서지 않거나 소액결제를 처음 이용하는데도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금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두어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다날 결제정책 뚫기 입니다.

이럴때는 저희 쇼티켓으로 미납폰, 연체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문의를 해주세요. 아무래도 전문적인 소액결제 매입 업체이다 보니 개인이 알아보시는 것 보다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소액결제가 가능한 루트도 많기 때문에 의외로 쉽게 풀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